EZ EZViwe

헬로모바일, 레이싱·락 공연 보며 '내일로' 기차여행

코레일 강원본부와 공동프로모션 '헬로 컬쳐팩' 제공

최민지 기자 기자  2013.07.26 11:29: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헬로비전(037560·대표 변동식)의 헬로모바일과 코레일 강원본부가 내일로 기차여행 고객에게 자동차경주대회와 락 공연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헬로비전과 코레일이 자동차경주대회 관람 문화 확산을 위해 손을 잡았다. CJ헬로비전의 헬로모바일은 내일로 고객에게 다음달 3일 열리는 슈퍼레이스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 CJ헬로비전  
CJ헬로비전과 코레일이 자동차경주대회 관람문화 확산을 위해 손을 잡았다. CJ헬로비전의 헬로모바일은 내일로 고객에게 내달 3일 열리는 슈퍼레이스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 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내달 2일까지 태백역·강릉역·동해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구매하면 자동차경주대회 'CJ헬로비전 슈퍼레이스 4라운드'와 락공연 관람권을 제공한다. 자동차경주대회와 락 공연은 같은 달 3일 태백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날 열리는 락 콘서트 '나이트레이스 위드 락(Night race with Rock)'에는 브로큰 밸런타인, 트랜스픽션, 슈퍼키드, 포스트 패닉 등이 참가한다.

이와 함께 헬로모바일은 역에서 경기장까지의 셔틀버스 이용권, 간식,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는 티빙(tving) 7일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헬로 컬쳐팩'을 증정한다.

또, 헬로모바일은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 후기를 8월16일까지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헬로모바일 페이북에 남긴 선착순 20명에게 CGV 영화상품권 2매를 경품으로 내놓는다.

한편, 내일로는 만 25세 이하 젊은이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1주일 동안 기차를 이용해 전국을 다닐 수 있는 자유여행상품이다. KTX를 제외한 우리나라의 모든 열차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