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BC카드 "앱, 더 편하고 쉽게 쓰세요"

다양한 정보 한 화면에 배치… 해외이용 셀프 온·오프 서비스 탑재

이지숙 기자 기자  2013.07.23 10:38: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BC카드는 자사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모바일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카드 앱(APP)을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BC카드의 앱은 비비드한 컬러로 다채롭게 화면을 구성했으며 △주요 사용내역 조회 간편화 △실시간 신용카드 해외이용 제한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속도 및 용량 개선 등을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두었다.

   BC카드는 리뉴얼을 통해 한 화면에 필요한 정보를 모두 담았을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해외 부정상용을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도 실시한다. ⓒ BC카드  
BC카드는 리뉴얼을 통해 한 화면에 필요한 정보를 모두 담았을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해외 부정상용을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도 실시한다. ⓒ BC카드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메인 화면 구성이다. BC카드 앱에 로그인 하는 즉시 다양한 정보를 한 화면에서 볼 수 있게 변경됐다.

이 화면에는 이용대금명부터 최근 1주일 동안의 승인내역 합계금액, 포인트·마일리지 현황, 카드잔여한도 및 실적충족현황 등이 대시보드(Dash Board) 형태로 요약되어 표시된다.

이밖에도 신용카드의 해외 부정사용을 예방할 수 있는 '해외이용 셀프 온·오프(Self On·OFF)'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이 서비스는 카드 이용자 본인이 소지한 신용카드에 대해 해외에서 사용할 수 없도록 애플리케이션에서 해외이용 제한을 등록하거나 해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근시일 내에 해외에 나갈 계획이 없는 카드 이용자의 경우 '해외이용 제한' 등록을 해 놓으면, 해외에서의 카드매출 발생이 거절된다. 또한 본인이 소유한 카드의 혜택을 받기 위한 실적충족현황, 오포인트카드 발급, 기프트카드 소득공제등록 및 잔액환불 등의 서비스들도 추가됐다.

한편, 이번 BC카드 앱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먼저, 8월4일까지 BC카드 앱을 신규로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여행상품권,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기프티쇼 등을 제공한다. 앱을 다운받고 로그인한 고객들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8월4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BC카드의 새로워진 앱에 대한 의견을 댓글로 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기프티쇼 등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