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LG전자 '소외아동 DMZ 생태관광' 여행서 추억 후원

포켓포토 '포포' 지원, '가장 아름다운 순간' 촬영·선물 이벤트

정태중 기자 기자  2013.07.22 16:02: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여름방학을 맞아, 평소 여행을 떠나기 어려웠던 소외아동계층에게 생태 관광을 통해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자연국민신탁과 춘천MBC에서 주최하고, LG전자(066570)가 포켓포토를 후원한 생태 관광 'DMZ로 떠나는 포포의 희망나눔 여행'이 지난 20일부터 이틀간 열렸다.

   12명의 소외아동들이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DMZ로 떠나는 포포의 희망나눔 여행'에 참여하였다. ⓒ LG전자  
12명의 소외아동들이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DMZ로 떠나는 포포의 희망나눔 여행'에 참여하였다. ⓒ LG전자
소외계층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준다는 취지로 사전에 다양한 사연을 아동보호기관으로부터 참여 신청을 받은 이번 이벤트는 문화 체험, 자연생태 체험, 농촌 체험, 박물관 견학 등 다양한 활동으로 꾸며졌다.

이번 행사에서 LG전자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블루투스나 NFC로 무선 전송해 바로 출력할 수 있는 모바일용 포토프린터 포켓포토 '포포'를 다동에게 증정하고, 특별한 추억을 함께했다.

체험활동 중 LG 포켓포토로 남긴 사진을 활용, 행사에 참가한 아동들을 대상으로 '가장 아름다운 순간' 콘테스트와 포켓포토의 출력물로 일기를 만드는 '스토리북 이벤트'를 열어 롯데월드 상품권을 증정하기도 했다.

또, DMZ 내 오미리 마을의 현지사람들과 함께 찍고 이를 포켓포토로 즉석 인화해 선물하는 이색 미션도 진행됐다.

이외에도, LG전자는 해피빈 홈페이지 내 DMZ 코너에 'DMZ에서 느꼈던 소중한 순간을'이라는 주제로 행사에 참가한 학생들이 올려놓은 온라인 콘텐츠 중 댓글 및 투표로 우수작을 선정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