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토요타 '전국 3곳서 여름 캠프'…180가족 모여라

에코·힐링·가족애 키워드로 다채로운 야외 프로그램 진행

노병우 기자 기자  2013.07.21 11:05: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토요타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오토캠핑의 진수를 선보인다. 한국토요타는 오는 8월9일부터 11일까지 청정지역에 위치한 오토캠핑장에서 개최하는 '2013 토요타 섬머 캠프(TOYOTA Summer Camp)'에 참가할 고객 180가족(4인 기준)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한국토요타자동차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2013 토요타 캠프에 참가할 고객을 모집한다. ⓒ 한국토요타  
한국토요타자동차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2013 토요타 캠프에 참가할 고객을 모집한다. ⓒ 한국토요타

'2013 토요타 섬머 캠프'의 참가 대상은 7월 중 토요타 전시장에서 차량을 출고한 고객이다.

전국 토요타 고객들이 거주 지역에서 최대한 가까운 캠핑장으로 참여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강원도 양양군의 '솔밭가족캠프촌' △경상북도 고령군의 '대가야미트캠프' △전라북도 부안군의 ‘부안체험랜드’ 등 3곳에서 동시 개최된다.

야외 자연극장에서 디즈니 가족영화가 상영되는 '스타라이트 무비 나이트'를 비롯해 △해수욕 프로그램(솔밭가족캠프촌) △소시지 만들기 체험(대가야미트캠프) △소젖을 직접 짜고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부안체험랜드) 등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된다.

아울러, 바비큐 파티를 위한 재료가 담긴 토요타 쿨 팩(TOYOTA Cool Pack) 세트와 디즈니 선물 세트는 물론, 추억의 오락용품(보드게임·부메랑·축구공 등)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가 현장에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