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百, 주말 바캉스 사은품 '대박'

19일부터 사흘간 구매고객 대상 비치백 세트, 스마트폰 방수팩 사은품 증정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7.20 13:18:2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백화점에서 오는 21일까지 구매고객 대상 증정하는 비치백세트와 방수팩 사은품이 동시에 진행하는 상품권 행사보다 반응이 좋아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비치백 세트와 스마트폰 방수팩.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비치백 세트와 스마트폰 방수팩. ⓒ 롯데백화점
3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비치백, 비치타올, 슬리퍼로 구성된 비치백세트를,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는 스마트폰 방수팩을 증정하고 있다. 전국 점포에서 준비된 물량이 스마트폰 방수팩의 경우 하루 만에 절반이 소진될 것으로 보이며, 비치백세트도 기간 중 거의 동이 날 것으로 보인다고 롯데백화점이 전했다.

기간 중 30∙60∙100∙200만원이상 롯데멤버스 카드로 구매 시 5% 상당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와 같이 진행된 것을 감안하면 대단한 인기이다. 보통 상품권 사은품과 현물 사은품을 동시에 진행하면 97%이상의 고객이 상품권을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번 바캉스 사은품은 영국 출신의 세계 3대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인 '제이슨 브룩스'가 디자인한 한정판 사은품으로 롯데백화점 전점 기준으로 비치백세트는 6000개, 스마트폰 방수팩은 1만개를 이번 세일을 위해 별도로 제작했다.

박중구 롯데백화점 마케팅팀 팀장은 "두달 전부터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정성껏 준비한 사은품이 예상을 뛰어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장마가 끝난 후 폭염이 시작되는 시점에 시의 적절하게 행사를 진행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