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양·질적 성장 '박차'

성수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정비 네트워크 '확충'

김병호 기자 기자  2013.07.15 18:10: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대표 이병한)가 대규모 성수 서비스센터 오픈과 함께 고객서비스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클라쎄오토는 2005년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로 선정된 이후, 서울 강남과 경기 수원 지역까지 판매를 확대해 지난해 총 5047대를 판매, 전년대비 30% 증가한 성장세를 나타냈다.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인 클라쎄오토 성수서비스 센터의 2층 고객대기실. ⓒ 클라쎄오토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인 클라쎄오토는 판매성장뿐만 아닌,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성장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사진은 성수서비스 센터 2층 고객대기실. ⓒ 클라쎄오토
또 이러한 성장세에 발맞춰, 지난 7월8일 전문인력 140명에 달하는 최대규모의 성수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새로 오픈한 성수 서비스센터는 총 7층 규모 연면적 5885m²에 달한다. 아울러 17개의 판금 및 도장 워크베이 총 30개를 보유하고 있다. 

클라쎄오토 관계자는 "일산, 수원 서비스센터 또한 수도권 지역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확장 이전을 계획 중"이라며 "서비스 네트워크의 투자 확대뿐만 아니라 서비스 인력에 대한 기술 교육 및 친환경 경영으로 고객 만족도 강화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오는 8월6일까지 폭스바겐 성수 서비스센터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차량을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항균 탈취 서비스와 최고급 비치타월을 증정, 타이어 15% 할인 등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