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스쿠찌, 11주년 기념 신제품 3종 선보여

무료교환권·공연초대권 경품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실시

조민경 기자 기자  2013.07.14 17:14: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1주년을 기념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11주년 기념제품으로 레몬과 블루베리, 히비스커스를 이용한 음료 3종을 출시했다. 
 
   '루비 레몬 모히또 그라니따'와 '루비 레몬 에이드'. ⓒ SPC그룹  
'루비 레몬 모히또 그라니따'와 '루비 레몬 에이드'. ⓒ SPC그룹
먼저 '루비 레몬 모히또 그라니따'는 히비스커스 추출액과 레몬 퓨레에 모히또 시럽을 더한 음료다. '루비 레몬 에이드'는 히비스커스 추출액과 천연 레몬 퓨레로 혼합된 베이스에 탄산수와 레본 조각을 더한 제품이다. '블루베리 에이드'는 블루베리 퓨레와 탄산수의 조합에 블루베리를 넣은 음료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그라니따 5종과 신제품 3종 총 8가지 행사제품 구매 시 해피포인트로 3회 사용 또는 적립하면 신제품 루비 레몬 모히또 그라니따 한잔 무료교환권이 주어진다.

또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5명에게 뮤지컬 맘마미아 오리지널 내한공연 초대권(1인 2매)을, 100명에게 음료 및 케이크 교환권이 증정된다. 행사는 오는 8월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12일 발표될 예정이다.

온라인 상에서는 해피포인트 페이스북에 11명으로 이뤄진 모임의 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6팀에게 11가지 그라니따를 딜리버리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5일부터 8월1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