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1주년을 기념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11주년 기념제품으로 레몬과 블루베리, 히비스커스를 이용한 음료 3종을 출시했다.
'루비 레몬 모히또 그라니따'와 '루비 레몬 에이드'. ⓒ SPC그룹 |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그라니따 5종과 신제품 3종 총 8가지 행사제품 구매 시 해피포인트로 3회 사용 또는 적립하면 신제품 루비 레몬 모히또 그라니따 한잔 무료교환권이 주어진다.
또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5명에게 뮤지컬 맘마미아 오리지널 내한공연 초대권(1인 2매)을, 100명에게 음료 및 케이크 교환권이 증정된다. 행사는 오는 8월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12일 발표될 예정이다.
온라인 상에서는 해피포인트 페이스북에 11명으로 이뤄진 모임의 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6팀에게 11가지 그라니따를 딜리버리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5일부터 8월1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