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캘러웨이골프가 골프를 좋아하고 장차 골프 선수를 꿈꾸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무료 골프 레슨 프로그램인 '캘러웨이 키즈' 2기를 모집한다.
'캘러웨이 키즈'는 8~9세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1년간 매월 1회 인천 스카이72 드림레인지와 논현동 캘러웨이 스크린골프에서 정규 골프 레슨을 진행한다.
'캘러웨이 키즈' 프로그램은 정규 레슨 이외에도 골프대회 갤러리 체험, 골프 중계차 및 방송국 견학, 유명 프로와의 만남 등 다채로운 특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 캘러웨이골프 |
'캘러웨이 키즈'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와 학부모는 간단한 인적 사항과 신청 동기 등을 작성해 스윙 촬영 동영상과 함께 7월31일까지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골프 경험이 있는 어린이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되며 부모 동반 라운딩 프로그램이 포함돼 부모 중 1명은 구력 2년 이상의 골퍼여야 신청 가능하다.
박선영 캘러웨이골프 사원은 "골프 인구의 저변 확대 및 미래 한국골프를 이끌어갈 유망주 육성을 목표로 시작한 본 프로그램이 올해 2기 모집을 맞이해 감회가 새롭다"며 "골프는 한창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끈기와 집중력, 순발력을 길러주기 제격인 스포츠이고, 어느 정도의 실력만 갖추면 부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스포츠다"고 말했다.
이어 박 사원은 "'캘러웨이 키즈'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의 몸과 마음뿐만 아니라 미래에 대한 새로운 꿈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기 멤버 30명의 합격자 명단은 오는 8월14일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식 발표되며, 참가 신청을 과정을 통해 선발된 어린이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캘러웨이골프 주니어 클럽과 볼, 골프 용품, 유니폼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