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올 여름 물놀이 계획했다면… 카드 할인은 '필수'

워터파크 입장권, 교통할인 포함 '여름이벤트 풍성'

이지숙 기자 기자  2013.06.28 17:18: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카드사들이 여름철 이벤트를 통해 고객몰이에 나섰다. 워터파크 할인, 환전 이벤트 등을 통해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

각 카드사들은 여름을 맞아 휴가 준비단계에서부터 이동, 휴양지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2013 Cool Summer Festival'을 7~8월 두 달간 진행한다. 이 기간 전국 모든 백화점과 할인점, 홈쇼핑, 전자상거래 업종의 온라인쇼핑에서 각각 합산 때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각 부문별로 1000명에게 1만원을 캐시백해준다.

도로 통행료 및 대중교통 할인도 마련됐다. 7월15일부터 8월18일까지 후불하이패스카드로 도로 통행료를 결제하고 신한카드로 주유하면 통행료의 50%를 캐시백받을 수 있다. 주유금액이 30만원 이상이어도 최대 1만원의 캐시백 혜택이 있다.

   롯데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입장 할인과 함께 포인트 지급, 캐시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입장 할인과 함께 포인트 지급, 캐시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 롯데카드
외식업종 및 워터파크, 해외가맹점 관련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과 8월 외식업종에서 합산기준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만원을 캐시백.

6월24일부터 8월31일까지 전국 26개 제휴 워터파크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결제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도 벌인다. 해외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캐시백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도 전국 주요 워터파크 할인, 경품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주요 워터파크에서 최대 40%를 할인해주며 7월13일부터 26일까지 대명 오션월드에서는 KB국민카드로 본인 입장권 구매 때 3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

모두투어 여행상품, 면세점 이용 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7월25일까지 KB국민카드로 홈페이지 라이프 플라자 여행사이트 내 모두투어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상품가 100만원당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7월4일까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300달러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2만원을 지급한다.

여름방학 동안 지출이 많아지는 학원업종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캐시백 이벤트도 있다. KB국민카드는 6월20일부터 8월31일까지 홈페이지에 응모하고 학원업종에서 3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3만원 캐시백, 200만원이상 300만원 미만 고객에게 2만원 캐시백, 100만원이상 200만원 미만 고객에게 1만원 캐시백을 각각 마련했다.

롯데카드는 국내외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롯데카드 Summer Festival' 이벤트를 8월말까지 전개한다. 캐리비언베이, 한화 설악 워터피아, 보광 블루캐니언, 용평 피크아일랜드 등의 입장권이 할인된다.

또한 국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5만원 이상 이용시 롯데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5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포인트 외에 캐시백도 추가로 준다. 이 밖에 휴가기간 제주도를 방문하는 회원들은 제주도 전 가맹점에서 무이자할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 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쿠폰도 발송해 준다.

이 밖에 하나SK카드와 외환카드는 공동으로 '한(寒) 여름 나기'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는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수도권 최대 규모의 오토캠핑장인 자라섬캠핑장에서 8월18일까지 이어지며 캠핑장 이용 요금 결제시 하나SK카드와 외환카드 고객들은 여행용 세면도구 세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자라섬캠핑장을 이용한 하나SK카드와 외환카드 고객 각각 10명씩, 총 20명을 추첨해 고급 코베아 5~6인용 코펠을 증정하며 워커힐면세점에서 하나SK카드 혹은 외환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6만원 상품권 및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