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골프존아카데미, 새로운 골프레슨 모델 제시

레슨프로·회원 간 쌍방향 피드백 가능한 '레슨 피드백 서비스'

김경태 기자 기자  2013.06.27 08:44: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121440·대표 김영찬·김원일)은 골프존아카데미에서 '레슨 피드백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레슨 피드백 서비스는 골프존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골프존  
레슨 피드백 서비스는 골프존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골프존
'레슨 피드백 서비스'는 웹을 통해 골프를 배우는 회원과 레슨프로가 레슨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레슨 시간 이후에도 회원들은 레슨 관련 질문이나 의견을 남길 수 있고 레슨 프로들은 해당 글에 대한 피드백을 줄 수 있다.

레슨 종료시에는 회원과 프로가 서로 레슨에 대해 평가해 상호 보완점을 마련하고 다음 레슨에 참고할 수 있도록 종합리포트를 제공한다.

또 레슨 받은 내용은 데이터화돼 언제 어디서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골프존아카데미 회원들은 레슨프로나 지점이 변경돼도 본인의 레슨 이력을 새로운 프로와 공유, 본인에게 필요한 레슨을 바로 파악할 수 있다.

이태형 골프존아카데미 사업본부장은 "이번에 시행하는 '레슨 피드백 서비스'는 골프를 배우는 회원들이 레슨 시간 이외에도 레슨프로들에게 조언을 구하며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이번 서비스가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골프 레슨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골프레슨의 새로운 모델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레슨 피드백 서비스와 함께 골프존아카데미에서는 한달 이상 이용권 고객들에게 월간 리포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월간 리포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월 1회 스윙 진단 서비스, 나스모 분석 서비스, 종합의견 등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