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빠담빠담, 창업설명회·시식회를 동시에

예비창업자 대상 빠담빠담 차별화된 성공노하우 소개

조민경 기자 기자  2013.06.26 18:16: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탈리안 파스타 치킨 카페 빠담빠담(대표이사 임은경)이 내달 4일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대표메뉴 시식기회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빠담빠담이 코요테 김종민과 신지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오는 7월부터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 빠담빠담  
빠담빠담이 코요테 김종민과 신지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오는 7월부터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 빠담빠담
이번 설명회에서는 빠담빠담만의 차별화된 성공창업 노하우와 경쟁력이 소개될 예정이다.

설명회 이후에는 인근 가맹점으로 자리를 옮겨 빠담빠담 가맹점을 직접 둘러보고 대표메뉴도 시식할 수 있다. 파스타와 치킨이 결합된 '파스타 치킨'과 터키 대표 간식 감자요리 '쿰피르'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쿰피르'는 구운감자를 치즈와 버무려 크리미 게살, 베이컨, 불고기, 멕시칸, 비비큐 등 5가지 토핑을 곁들여 먹는 웰빙음식으로 인기만점이다.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예약을 통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홈페이지나 무료 상담 전화(080-719-525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빠담빠담은 오는 7월부터 코요테 김종민과 신지를 전속모델로 적극적인 스타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