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여름별미 맛보고 할인혜택도 받고"

식품·외식업계 여름맞이 이벤트 '풍성'

조민경 기자 기자  2013.06.16 11:02: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식품·외식업계가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가격할인부터 워터파크 바캉스 기회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아워홈은 자사 인터넷 쇼핑몰인 손수몰을 통해 여름 별미음식 가격을 20% 할인해준다.

냉면 세트는 손수평양물냉면과 손수매콤생쫄면, 손수함흥비빔냉면, 손수메밀막국수로 구성된 1세트가 2만740원, 손수함흥물냉면과 손수함흥비빔냉면, 손수메밀소바로 구성된 2세트가 1만9140원이다.

   아웃백이 부메랑 회원을 대상으로 5000포인트로 워터파크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아웃백  
아웃백이 부메랑 회원을 대상으로 5000포인트로 워터파크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아웃백
또 복날을 맞아 선보이는 삼계탕 세트는 고려삼계탕과 정성가득사골보감탕, 참나무향그윽한훈제오리로 구성돼 2만9040원에 판매된다. 손수궁중삼계탕과 고려삼계탕닭반마리, 푹고은도가니탕 세트는 3만2290원이다.

이들 제품은 이달 말까지 판매되며, 모든 주문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도 주어진다.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오는 17일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5000포인트로 캐리비안베이 티켓을 살 수 있는 서프라이즈 부메랑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 멤버십인 부메랑 포인트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은 1인당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아웃백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명까지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티제 '네쥬소르베 그린티'. ⓒ 아티제  
아티제 '네쥬소르베 그린티'. ⓒ 아티제
카페 아티제는 여름 신메뉴 8종을 출시하고, 신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전개하다. 신메뉴는 '네쥬소르베 그린티' 등 빙수 2종과 '리치 밀푀유' 등 디저트 3종, 음료 2종 등 총 8종이다.

이달 말까지 아티제 페이스북에 여름 신메뉴 시식 인증샷을 올리면 20명을 선발해 20만원 상당의 씨네드쉐프 식사 및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신메뉴를 7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힐링 소이(soy) 캔들을 증정한다.

아티제를 운영 중인 보나비 마케팅팀의 서진곤 팀장은 "유난히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을 앞두고 고객들의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특히 힐링을 테마로 한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도 마련돼있으니 아티제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