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百 '글로벌 물산전'…자카르타 에비뉴점 축하 'I♥Indonesia'

14일부터 미국 참전 60주년, 자카르타 에비뉴점 개점 축하 '글로벌 물산전' 개최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6.13 08:47: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백화점은 6.25전쟁 미국 참전 60주년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롯데쇼핑 에비뉴점' 개점을 기념하는 '글로벌 물산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미국,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인기 브랜드 상품들을 총망라하고 각국 현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문화 체험 이벤트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이미지  
인도네시아 발리솝. ⓒ 롯데백화점

우선 본점에서는 오는 14일부터 주말 3일간 9층 이벤트홀에서 미국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리바이스, 노스페이스, 마이클코어스 등 총 40여개가 참여, 30~70% 할인 판매하는 '미국 유명브랜드 종합전'을 진행한다. 60억원 물량의 상품이 전개될 예정이다.

본점 1층에서는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선보인다. 정문 앞에서는 오는 14일부터 주말 3일간, 세계적인 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의 제품을 전시 및 시승 이벤트를 전개하고 동시에 모자, 체인 등 관련 액세서리를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14일, 15일에는 헐리우드 스타들을 코스프레한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을 진행, 일 200명에게 즉석카메라 사진을 증정한다.

14일 오후 1시에는 미국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 팝 콘서트'를 열고, 15일에는 '도전 카우보이' 이벤트를 진행, 롯데리아 이용권, KKD 도넛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잠실점 9층 이벤트홀에서는 2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최초로 롯데백화점이 입점하는 것을 기념해 14일~20일까지 'I♥Indonesia'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 인도네시아에서 직수입한 상품들과 엘르, 잭앤질, 로얄네이처 등 인도네시아에서 생산된 의류 및 잡화 브랜드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인도네시아 커피 초대전'을 통해 인도네시아에서 생산된 세계 최고급 커피 '루왁', 수마트라섬 '자바커피'를 10~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15일 △오후 2시 9층 갤러리에서 바틱 원단을 활용한 '박술녀 한복 및 인도네시아 전통의상 패션쇼' △ 4시 인도네시아 '민속춤 공연' △ 발리 해변을 연출한 '포토존' △인도네시아산 천연비누 증정 △인도네시아 전통 볶음밥 '나시고렝' 시식회 등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장 강희태 전무는 “각 국을 대표하는 유명브랜드와 기존에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특산물, 이국적인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하였다”며, “미국과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문화 체험을 통해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