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오쇼핑, 무더위에 여름 특수 매출 '쑥쑥'

빨리 찾아온 불볕더위에 여름 특수 상품 론칭 확대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6.06 10:42: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오쇼핑(대표 이해선)은 예년보다 빨라진 무더위에 자외선 차단 제품과 인견 이불, 여름철 바캉스 제품 등 다양한 여름 상품 론칭을 한달 가까이 앞당기고 방송 편성도 확대한다. 

   CJ오쇼핑, 락피쉬 레인부츠. ⓒ CJ오쇼핑  
CJ오쇼핑, 락피쉬 레인부츠. ⓒ CJ오쇼핑
올해는 빠르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형식의 썬블록 제품이 대세다. 얼굴뿐 아니라 팔과 다리 등 넓은 부위에도 가볍게 뿌릴 수 있으며 끈적이지 않고 피부가 부자연스럽게 하얘지는 백탁 현상이 없다. 땀이나 물에 젖은 피부에도 덧바를 수 있어 물놀이나 야외 활동 중 사용하기 좋다.

최근 썬스프레이 제품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CJ오쇼핑에서는 △자연의 레시피 △이자녹스 썬스프레이 △입큰 썬스프레이 등 세 가지 브랜드의 썬스프레이 제품을 론칭, 주 평균 썬스프레이 제품을 4회 가량 선보이며 전년 대비 150% 이상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 

CJ오쇼핑의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복(Bogg) 썸머 블리스' 콜렉션은 격자 사각의 퀼팅으로 누빔 처리된 풍기인견 이불로, 피부에 닿는 면적이 줄어들어 몸에 붙지 않고 통풍이 잘된다. 냉각 소재가 체온을 흡수해 시원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히라카와 쿨매트' 역시 매년 10만장 이상 판매되는 여름철 스테디셀러로, 오는 17일 시즌 론칭 예정이다.

또 기능과 패션을 모두 갖춘 '락피쉬 레인부츠'도 선보인다. 락피쉬 레인부츠는 슬림한 디자인과 레드, 그린, 바이올렛 등의 다양한 컬러로 차별화된 제품으로, 가벼운 천연고무 49.6% 이상 함유, 100% 면으로 이뤄져 땀 흡수가 뛰어나다. 장마철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전사 프로모션 '유비무환 대작전'도 진행중이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10일까지 CJ오쇼핑의 TV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3단 우산과 장우산, 우비까지 우기제품 3종 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