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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웹 고객서비스 향상 솔루션 공개

웹 세일즈 업그레이드·고객 첫 응대 문제해결로 서비스 강화

조국희 기자 기자  2013.05.24 08:5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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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웹 방문자와의 관계형성만으로 고객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게 됐다.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대표이사 오재진, 이하 제네시스)는 고객서비스를 위해 향상된 웹 세일즈와 고객 첫 응대 때 문제해결(FCR)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프로액티브 인게이지먼트(Genesys Proactive Engagement)' 솔루션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제네시스의 신규 솔루션은 지난 15일 미국 플로리다주 보카레이턴에서 개최된 G-포스에서 첫선을 보였다. 기업은 이번 솔루션을 통해 그 동안 분석해온 고객과의 상호작용과 요구상황 처리과정데이터를 실시간 행동 분석 데이터와 통합할 수 있으며 웹 방문자에게 적절한 시간 내 올바른 채널과 상담사 안내가 수월해진다. 

오재진 사장은 "대부분 웹 인게이지먼트 솔루션들은 콜백과 채팅에 한정돼 다양한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며 "제네시스 솔루션은 모든 채널에 걸쳐 웹상의 행동과 인터렉션에 대한 히스토리를 활용해 음성, SMS, 이메일, RTC(Web Real-Time Communication) 등에서도 인게이지먼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