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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두드림 행사' 진행…"점주 소통 강화한다"

점포 교육 프로그램 본격화, 경영 노하우 전수·소통 강화 장으로 활용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5.21 10:3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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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편의점 CU(씨유)는 오는 29일까지 가맹점주 수익성 향상과 소통 강화를 목적으로 하는 점포 교육 프로그램 'CU 두드림 행사'를 진행한다.

   ⓒ CU  
ⓒ CU
이번 행사는 기존 편의점업계가 실시하던 '상품 전시회' 교육 프로그램에서 진일보된 형태다. CU가 전국 지역별 단위로 선정한 한국형 편의점 우수 '모델점(전국 267점)' 체험을 통해 실질적 점포 운영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본사가 과학적으로 분석한 소비 트랜드를 반영해 모델점에 시연한 상품 점포 진열 포인트 등을 분기별(기존 상품 전시회는 년 1회)로 교육 받을 수 있어 계절별 맞춤 적용이 가능하다.

지난 2월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하절기 고객구매 패턴에 맞춘 상품 전개안과 기온 상승에 따른 점포 수익성 향상 방안 등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CU(씨유) 두드림 행사'는 '모델점' 체험과 더불어 본사와 점주간 소통 강화를 위한 간담회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