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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고 역동적인 패션백화점' 신세계百, 이미지 쇄신 청사진

'2NE1'과 프로모션…고객층 확대·패션백화점 이미지 '두 마리 토끼' 잡기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5.20 10:3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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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신세계가 오는 29일부터 6월27일까지 '2NE1 loves Shinsegae'라는 캠페인을 열고 '젊고 역동적인 패션백화점'으로 이미지 쇄신에 나선다.

   ⓒ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는 유명 걸그룹 '2NE1(투애니원)' 럭셔리 브랜드 '크롬하츠 (Chrome Hearts)'와 함께 광고·사진전·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신세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품격있는 백화점' 이미지에 '젊고 트렌디한 백화점'이라는 이미지를 더해 다양한 고객층에 어필할 계획이다.

먼저 본점 본관 및 패션지·DM등 오프라인 매체와 홈페이지·블로그·SNS 등 온라인에 2NE1 광고를 노출한다. 이 광고에서 신세계는 '당당하고 세련된 여성'을 표현해 고객에게 '신세계에서의 쇼핑은 곧 세련됨'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2NE1 각 멤버가 제안하는 상품으로 구성한 기프트 카탈로그를 제작하고, 광고 이미지와 상품이 어우러진 영상 카탈로그도 블로그와 홈페이지에서 선보인다.
 
행사 기간 신세계가 2NE1과 함께 기획한 상품을 전시하는 팝업스토어를 여는 것은 물론, 사진전도 진행된다.

신세계 본점 본관 5층에 럭셔리 브랜드 '크롬하츠'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2NE1이 기획, 디자인에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전 세계 최초로 내놓는. 주요 상품은 탱크탑, 후드 점퍼, 바지 등 20여종으로 한 달 간 국내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며, 이후 전 세계 크롬하츠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본관 5층에는 2NE1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전도 진행된다.

이보영 신세계 브랜드전략팀 팀장은 "제프 쿤스, 이완 맥그리거에 이어 2NE1과의 캠페인을 통해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고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