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카드 '가정의 달' 이벤트 펑펑

놀이공원 입장료 할인, 롯데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 등 진행

이지숙 기자 기자  2013.05.17 10:36:4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카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서울랜드, 키자니아에서는 5월말까지 롯데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용권 및 입장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롯데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포인트 추가 적립, 놀이공원·어린이 테마파크 입장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포인트 추가 적립, 놀이공원·어린이 테마파크 입장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롯데카드
서울랜드에서 롯데카드로 자유이용권 결제 시 본인은 1만원, 동반 3인은 3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는 부모와 자녀 입장료가 20% 할인되며 T.G.I.F에서는 뉴욕스트립 스테이크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월말까지 롯데카드로 롯데상품권카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롯데카드로 30·50·80만원 롯데상품권카드를 구입하면, 구매한 다음 달 5000·1만·2만점의 롯데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롯데상품권카드는 롯데백화점 카드센터, 롯데마트 상품권 판매소, 롯데카드 홈페이지, 롯데닷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도 '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가 열리는 순천을 비롯해 여수, 광양시 등 3개시에서 박람회가 끝나는 10월20일까지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모든 음식점, 숙박시설, 주유소에서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31일까지 티켓링크를 통해 프로야구 2인 관람권을 결제하면 1인 관람권을 무료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