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강동원 의원 '남원 관광자원 활성화 방안' 토론회 호응

임혜현 기자 기자  2013.05.15 16:47: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남원·순창이 지역구인 강동원 의원이 자신의 지역구에서 첫번째로 주최한 남원시 발전 정책 토론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정책 토론회는 '남원 문화예술관광자원의 연계 활성화 방안'이라는 주제로 많은 지역민들의 관심을 받았다.

남원 지역의 문화예술관광자원의 연계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고 남원지역의 발전 방안에 대해 진지하고도 열띤 토론이 벌어졌다.
   남원 지역의 문화관광자원 활용을 다룬 정책 토론회가 열려 지역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 강동원 의원실  
남원 지역의 문화관광자원 활용을 다룬 정책 토론회가 열려 지역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 강동원 의원실

이날 토론회는 전라북도가 후원하고 토론회 좌장으로 △송화섭 전주대학교 문화관광학부 교수가 참여했고, 주제발표에는 △김향자 한국문화관광연구원 선임연구위원이 수고해 줬다. 토론자로 △천은선 문화체육관광부 관광레저개발과 사무관 △김인태 전라북도 문화예술과장 △강기홍 한국관광공사 경쟁력본부 본부장 △권호웅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공연사업팀장 △문주석 국립국악원 국악연구실 연구사 △정명회 전북발전연구원 문화관광연구부장 △이상호 한국국악협회 남원지부장 등이 참여했다.

강 의원은 무소속 정치인이나, 각종 현안에 날카롭게 접근, 문제를 지적하는 의정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