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이트진로 "어르신 편히 휠체어 타세요"

'하이트 출시 20주년, 맥주사업 80주년' 기념 독거장애어르신께 휠체어 전달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5.08 15:57: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7일 '어버이 날'을 맞아 독거장애어르신 돕기에 나섰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은 7일 인공심장을 단 할아버님과 척추질환으로 거동이 불편한 할머님께 휠체어를 기증했다. ⓒ 하이트진로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은 7일 인공심장을 단 할아버님과 척추질환으로 거동이 불편한 할머님께 휠체어를 기증했다. ⓒ 하이트진로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을 비롯한 봉사단은 서초구립중앙노인복지관 등 서울지역 10개 노인복지관에 떡을 배달했다. 또한,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한 휠체어와 카네이션, 선물세트 등도 함께 전달했다.

'2080 캠페인'의 일환인 이번 봉사활동은 하이트 브랜드 출시 20주년(5월1일)과 맥주사업 80주년(8월9일)을 기념해 진행됐다. 김인규 사장의 봉사를 시작으로 2080캠페인의 첫 출발을 알린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9일까지 100일간 펼쳐질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봉사단은 매달 같은 복지관의 어르신 댁을 방문해 장보기, 집안청소, 산책 등과 생수 및 생필품 등을 정기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김인규 사장은 "일회성이 아닌 진정성 있는 봉사를 지속적으로 해나갈 것"이라며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