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058850·대표 임덕래)는 '043-114'를 통해 '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관련 정보안내를 실시한다.
ktcs는 오는 5월3일부터 '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행사정보, 공연 및 축제, 숙박, 맛집, 쇼핑, 주변 관광정보 안내를 실시한다. ⓒ ktcs |
화장품 산업의 신 트렌드 발굴과 국가경쟁력 강화에 목적을 둔 이번 행사에서 ktcs는 박람회 안내 전문상담석을 구축히 박람회와 관련한 전반적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전국 어디서나 휴대전화·유선전화를 통해 '043-114'를 누르면 박람회 관련 행사정보, 공연·축제, 숙박, 맛집, 쇼핑, 주변 관광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이번 안내는 별도 콜센터가 운영되지 않는 지역축제의 활성화를 위해 ktcs 충북사업단이 오송뷰티추진위원회 측에 '043-114'를 통한 행사안내를 제안하면서 추진됐다.
남길우 오송뷰티추진위원회 주무관은 "114는 대중적인 인지도가 매우 높은 번호"라며 "박람회를 찾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행사관련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강영묵 ktcs 충북사업단 단장은 "114를 통한 편리한 정보안내로, 고객 편의는 물론 충북도 지역의 이미지 제고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며 "이번 행사안내를 통해 114가 지역축제의 대표 콜센터 브랜드로 각인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응대했다.
한편, 114는 고창 청보리밭 축제,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등 지역에서 열리는 축제정보를 잇달아 안내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