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B국민카드는 한 장의 카드로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과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원카드 상품 'KB국민 혜담II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지난해 2월 고객이 스스로 혜택을 선택해 한장의 카드에 담을 수 있는 맞춤형 원카드 상품인 'KB국민 혜담카드'를 선보이며 카드업계에 '원카드'라는 패러다임 변화를 선도하고 다양한 원카드 상품의 출시를 이끈바 있다.
KB국민카드는 지난해 'KB국민 혜담카드'에 이어 25일 'KB국민 혜담II카드'를 출시하며 원카드 서비스를 이어갈 예정이다. ⓒ KB국민카드 |
카드 혜택을 살펴보면 우선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 가맹점에서 0.8%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맥스무비 홈페이지를 통해 영화예매를 할 경우 1일 2매까지 매당 3500원 할인, 롯데월드 어드벤쳐 자유이용권 50%, 에버랜드 페스티발 월드 자유이용권 50%,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 할인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제휴여행사 지정 신청처(하나투어, 모두투어)를 통해 여행 패키지 상품 구매 시에도 3%할인을 제공하며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건당 1000원 이상 이용시 해피포인트 5% 적립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물품 구매 시 할인혜택 대신 고객의 자금부담을 경감해 주는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회비는 골드기준 국내전용 5000원, 국내외겸용 1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