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숲 속에서 만나는 '오감만족' 클래스

자인, 희귀식물 천녀목란 복원하고 기부하는 착한 기적 캠페인 진행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4.25 13:02:4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코리아나화장품 한방 브랜드 자인이 청정지역에만 자생하는 희귀 식물을 찾아 떠나는 '천녀목란 원정대'5기를 모집한다.

  ⓒ 코리아나 화장품  
ⓒ 코리아나화장품

희귀 식물 보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유발하고 국내 토종 식물을 활용한 천연자원 연구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원정대는 자인의 실제 화장원료인 천녀목란을 보고, 체험하는 행사로 지난 2009년 출범해, 5년 째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천녀목란 원정대 5기는 6월5일 강원도 원주 치악산 국립공원에서 천녀목란을 보고 묘목을 심으며 희귀식물을 복원하는 사업에 동참한다. 원정대원들의 참가비 전액은 지역사회에 기부돼 복원 사업에 사용된다.

행사 당일에는 산행을 통해 원정대 이름으로 천녀목란을 심는 복원사업에 참여하는 오감만족 캠페인을 진행한다. 청정 자연 속에서 맛보는 자연식 점심식사와 진한 향이 일품인 꽃 차 시음과 함께 자인 천녀목란 뷰티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연을 통해 아름다움을 꿈꾸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내달 9일까지 코리아나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 5기' 자격과 함께 행사 당일 22만원 상당의 자인 천녀목란 제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5월24일 코리아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