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하나대투증권(대표 임창섭)은 해외선물 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를 위한 해외선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하나대투증권 서울 여의도 본사 3층 회의실에서 오는 25일, 내달 9일과 23일, 6월13일 모두 4차례 진행되며 이 증권사 해외증권영업팀 연구원들이 강사로 나와 파생전용 HTS활용법과 해외선물 매매전략, 리스크관리 기법 등을 소개한다.
하나대투증권 해외증권영업팀은 최근 DMA(Direct Market Access) 서비스를 선보이며 미국 CME거래소 직접 주문을 통해 주문 속도와 안정성을 높였으며, 해외선물 투자자를 위해 매년 세미나를 실시, 해외선물 전문가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소개해 왔다.
세미나는 해외선물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하나대투증권 해외선물 홈페이지(www.hanaw.com/futures)를 통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접수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이와 함께 하나대투증권은 6월7일까지 거래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신규계좌 중 단 한 계약만이라도 매매하면 선착순 50명에게 CGV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기존고객 중 100계약 이상 거래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신규고객 중 50계약 이상 선착순 거래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세미나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해외증권영업팀 24시간 데스크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