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알바몬, 뿔직구 날리면 일체형 PC가 내손에

2가지 방식 이벤트 진행… 푸짐한 경품 증정

김경태 기자 기자  2013.04.24 13:02: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과거 프로농구가 유행이었다면 지금은 프로야구가 국민적 스포츠로 부상했다. 이런 분위기에 힘입어 최근 프로야구 가상광고를 런칭한 알바몬이 온라인 야구 이벤트를 오픈했다.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 포털 알바몬(대표 김화수)은 오는 5월22일까지 알바몬 개인 및 기업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가상광고 런칭 이벤트 '답답한 청춘에 뿔직구를 날려라'를 진행한다.

   ⓒ 알바몬  
ⓒ 알바몬
알바몬 가상광고는 경기장의 빈 공간에 솟은 알바몬 뿔 모양의 새총으로 직구를 날려 화면을 깨트리는 형태의 애니메이션 광고로 '답답한 청춘에 뿔직구를 날린다'는 의미로 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며 응모방법도 간단하다. 먼저 뿔직구 댓글 이벤트에는 알바몬 계정이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계정을 이용해 이벤트 페이지 뿔직구 게시판에 '나를 뿔나게 하는 것들'에 대한 댓글을 쓰면 응모가 된다.

또 '숨은 뿔직구를 찾아라' 이벤트는 프로야구 중계방송 시청 중 방송되는 알바몬 가상광로를 촬영, 알바몬을 태그해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나를 뿔나게 하는 것들'이벤트 당첨자 총 114명을 추첨해 LG일체형 PC, 소니 고급형 이어폰, 마르쉐 주말뷔페 이용권 등을 증정하고, '숨은 뿔직구를 찾아라'는 78명을 추첨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머신과 아웃백 오지치즈 후라이 등 푸짐한 경품이 돌아간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24일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알바몬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알바몬은 지난 2012년부터 올해까지 넥센 히어로즈의 골드스폰서십 후원을 진행하는 등 프로야구 마케팅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