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오픈마켓 11번가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11번가는 23일 오전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에 위치한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BI 선포식을 가졌다.
11번가 BI. ⓒ 11번가 |
11번가는 이 자리에서 새로운 BI와 브랜드 슬로건 'Upgrade Your Life(업그레이드 유어 라이프)'를 선보였다.
11번가는 "지난 5년 사이 모바일쇼핑 시장 1위에 오르고, 오픈마켓 시장 강자의 위치를 공고히 하는 등 양적, 질적 성장을 보여왔다"며 "고객의 오늘보다 나은 내일의 삶을 지원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다"며 새로운 슬로건에 대한 의미를 소개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브랜드 정체성)'는 기업이 고객의 마음 속에 자리잡기 원하는 바람직한 약속과 이미지다. 11번가는 새로운 BI를 전략에는 물론, 마케팅과 영업, 서비스 등 모든 활동 분야에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 11번가는 새 BI 선포와 함께, 자사 모델 아이유가 등장하는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시(詩)를 소재로 '모바일쇼핑', '택배왔어요', '피로회복쇼핑', '카드사추가할인' 등 4가지를 소재로 삼아 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