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난티 클럽 서울, 진정한 의미 어린이날 찾아준다

어린이 대상 30명 선착순 모집… 자연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체험 코스

김경태 기자 기자  2013.04.23 08:43: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국내 유일의 오리지널 컨트리클럽 아난티 클럽, 서울에서는 오는 5월4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난티 키즈 스포츠 & 챔피온쉽 Vol2'를 선보인다.

'아난티 키즈 스포츠 & 챔피온쉽 Vol2'는 7세 이상 13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선착순 30명을 모집하는 이벤트로 또래 아이들과의 단체 놀이를 통해 협동심과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롱기스트 챔피온십 우승자에겐 씨즈캔디의 수제 초콜렛을 증정한다. ⓒ 아난티 클럽, 서울  
롱기스트 챔피온십 우승자에겐 씨즈캔디의 수제 초콜렛을 증정한다. ⓒ 아난티 클럽, 서울
먼저 오전에는 간단한 오리엔테이션과 캐릭터 양초 만들기 클래스 후, 팀 별 응원전과 함께 명랑 운동회 1부를 시작한다. 1부에서는 한마음 파도타기, 지구 나르기, 지네발 릴레이 등을 통해 또래 아이들과 협통심을 키울 수 있는 종목으로 1시간 가량 진행되며, 이어 OX퀴즈로 열기를 식힐 예정이다.

2부에서는 팀 전체 게임인 단체 줄넘기, 판 뒤집기, 협동 공 튀기기와 줄다리기 릴레이 계주로 막판 뒤집기 기회로 게임의 스릴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아난티 클럽, 서울 자작나무 1번 티 박스에서은 골프 장타 겨루기인 롱기스트 챔피온십 대회와 울창한 숲과 코스를 체험해 보는 카트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저녁에는 공연을 관람하며 즐기는 '7 Corner'는 △유기농 샐러드 코너 △바비큐 그릴 코너 △스시 코너 △누들 코너 △파이어 팟 코너 △디저트 코너 △핫 디쉬 코너 총7가지의 다양한 요리와 함께 아이들 입맛에 맞춘 키즈 전용 디저트 바를 준비하고, 흥미를 유발 할 수 있는 과자로 만든 집도 전시할 예정이다.

아난티 클럽, 서울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아난티 키즈 스포츠 & 챔피온쉽 Vol2'은 서울에서 선보이는 어린이날 행사로 자연 속에서 즐기는 진정한 의미의 어린이 날을 찾아주는 행사"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의 협동심과 정서발달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