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영증권, 유니버설발레단 '심청' 오픈리허설 초대

페이스북 게시물 댓글 작성…생생한 리허설 현장 관람 이색 기회

이정하 기자 기자  2013.04.22 11:54: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신영증권(001720)은 22일부터 28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유니버설발레단 '심청' 오픈리허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영증권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작성한 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10명은 동반 1명과 함께 5월4일 오후 4시에 진행되는 발레 '심청'의 오픈리허설에 초대된다.

'오픈리허설'은 본 공연을 앞두고 열리는 최종리허설 무대로, 이번 행사는 무용수들의 모습을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고 감상포인트와 주요 동작 및 장면에 대한 설명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될 예정이다.

발레 '심청'은 1986년 초연된 이후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러시아, 일본, 중동 등 전 세계 15개국에서 공연되는 등 한국 발레를 수출하는 성과를 이끌어낸 유니버설 발레단의 대표 창작품으로 본 공연은 5월9일부터 12일 국립극장 해오름 극장에서 열린다.
 
한편, 2009년부터 지속적으로 유니버설발레단을 후원해 온 신영증권은 더 많은 사람들이 '발레'라는 예술장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신영증권 고객에겐 유니버설 발레단의 정기공연을 2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평소 익숙하지 않은 예술장르를 조금 더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문화예술과 고객이 한층 가까워 질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