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B국민카드는 온라인에서 소통하고 있는 고객들을 초청해 '소셜팬과 함께하는 북트래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국민카드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에서 활동하는 소셜팬들에게 '오래된 서울'의 공동저자인 김창희씨와 책에 소개된 서울 길을 함께 걸으며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과거 서울로의 시간여행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5월2일 오전 10시 서울 종로구 내수동 KB국민카드 본사를 출발해 윤동주 시인의 하숙집, 박노수 화백의 가옥 등 책에 소개된 서촌 및 인왕산 길 명소를 저자의 해설과 함께 3시간 가량 트래킹하게 된다. 또한 국민카드는 참가자에게 책 '오래된 서울' 1권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4월24일까지 KB국민카드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와 함께 가고 싶은 사람 이름'을 댓글로 작성하면 되며, 우수 댓글 작성자 중 동반자를 포함해 20명(블로그와 페이스북 각 10명)을 선정해 초청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에서 소통하던 고객들을 오프라인으로 초대해 그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자 하는 데 목적이 있다"면서 "정모 형태의 이번 행사를 통해 KB국민카드와 고객간의 소통의 깊이가 더욱 깊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