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빕스 '프로방스 스테이크 클래스' 성료

프랑스 관광청과 함께 문화·쿠킹강좌 열어

조민경 기자 기자  2013.04.18 15:46: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이 운영하는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가 18일 오전 CJ 백설요리원에서 프랑스 관광청과 함께 기획한 '프로방스 스테이크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프로방스 스테이크 클래스'에서는 프랑스 문화 강좌와 스테이크 쿠킹 강좌가 진행됐다.

   빕스가 18일 '프로방스 스테이크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프레데릭 땅봉 프랑스 관광청 지사장(왼쪽 세번째)과 빕스 수석 셰프(왼쪽 첫번째)가 각각 문화, 쿠킹 강좌를 진행했다. ⓒ CJ푸드빌  
빕스가 18일 '프로방스 스테이크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프레데릭 땅봉 프랑스 관광청 지사장(왼쪽 세번째)과 빕스 수석 셰프(왼쪽 첫번째)가 각각 문화, 쿠킹 강좌를 진행했다. ⓒ CJ푸드빌
프랑스 문화 강좌는 실제 프로방스 출신인 프레데릭 땅봉(Frederic Tambon) 프랑스 관광청 지사장이 직접 강연자로 나서 참가자들에게 생생한 프랑스 문화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어진 쿠킹 강좌에서는 빕스 수석 셰프의 지도 아래 빕스 봄 신메뉴인 '허브 버터 안심 스테이크'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이 마련됐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30대 1의 참가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10개팀이 참가해 프랑스 문화와 스테이크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풍성한 선물을 제공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