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SDS 「web2.0型 마르쉐 2007」펼친다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2.19 10:32:3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삼성SDS(대표 김인)는 올해 경영기조인 「차별화 경영」 일환으로 예년과 달리 「web 2.0型 마르쉐 2007」를 실시한다.
   

  지난 2004년부터 실시해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마르쉐 2007(marche :'행군', '걸음, 도약(step)'을 의미하는 프랑스어)’은  임직원의 창의적 혁신과 도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예년과 ‘다르게’ 진행된다.

   작년까지의 마르쉐는 1개 본부 임직원들이 1박 2일간 야간행군을 통해 끈기, 집념, 극기 그리고 팀웍을 다지는 행사로 진행되었으나,   올해는 ‘개방, 공유, 참여’라는 웹2.0시대의 흐름을 반영, 임직원들이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경로로 65km의 대장정을 행사 기간 동안 수행함으로써 올해 경영 기조인 ‘차별화 경영’에 부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