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증권(003450)은 5월 말까지 온라인 자산관리를 위한 '첫 번째 자산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산관리를 어려워하는 고객들이 쉽고 빠른 온라인 매체를 통해 자산관리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고, 더불어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라인 자산관리 이벤트는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5월 말까지 1탄 '첫 번째 자산관리 이벤트' △6~7월 2탄 'able 자산관리 이벤트' △8~9월 3탄 '황금알 자산관리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자산관리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펀드 또는 ELS·DLS를 처음 매수하는 고객 △1년 동안 온라인 매수 경험 없이 펀드 또는 ELS·LS를 온라인으로 매수하는 고객 △신규 조건에 상관없이 온라인으로 펀드이동을 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해당 고객에게는 월 단위 매수금액 10만원당 추첨권 1매를 지급하고(원금보장형 ELS·DLS는 20만원당 1매), 매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1명',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2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10명', '핸드와 풋 크림 세트 400명'에게 지급한다.
조재형 현대증권 온라인 사업본부장은 "온라인 자산관리는 편리성과 신속성이 장점으로, 당사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smart able)은 자산관리에 최적화 돼 있다"며 "고객들이 이번 자산관리 이벤트를 통해 손쉽게 자산관리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신청은 가까운 은행이나 현대증권 지점에서 계좌개설 후 온라인 매체(HTS·홈페이지·Smart able)로 펀드나 ELS·DLS를 매수하면 자동으로 신청된다. 상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전국 각 지점이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