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신한금융투자(대표 강대석)는 오는 17일 서울 여의도 본사 14층 교육장에서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ELW 바로알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주식워런트증권(ELW)의 기초개념 및 투자전략에 관한 명쾌한 강의를 통해 ELW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건전한 투자문화를 정립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관심 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김나이 JP모건증권 장외파생부 부장이 강사로 나서 ELW의 기본개념부터 투자지표를 활용한 실전전략까지 폭 넓은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상승, 하락장 양쪽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ELW의 특징을 활용한 맞춤 투자전략을 생생한 실무경험담을 곁들여 알기 쉽게 풀이한다. 평소 ELW투자에 관해 궁금했던 점을 명쾌하게 풀어줄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됐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이 증권사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http://www.Shinhaninvest.com)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신한아이' 및 ELW Hot Line으로 하면 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한국거래소가 실시하는 LP평가에서 2012년도 4분기 모두 최고등급인 A등급을 받아 ELW 유동성 공급 업무의 안정성 및 신뢰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이달 16일 108종목의 ELW를 신규 상장, 투자자에게 다양한 투자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