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엠서비스는 토탈 인재서비스 제공에 효율성을 더하기 위한 포부를 밝혔다.
MJ그룹 산하 엠서비스(대표 황병종)는 직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전략시스템 제공을 위해 '교육아카데미 활성화'를 선언했다. 전문교육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을 이뤄내겠다는 것이다.
엠서비스 교육아카데미는 총괄팀장, 전문강사 등 총 3명으로 구성됐으며 외부강사 특강 또한 진행되고 있다. ⓒ 엠서비스 |
이 교육은 CS가치관 공유와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CS혁신추진, 분위기 조성과 가치 공유를 기반으로 'SMART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변화·혁신 △조직활성화 △스트레스관리과정 △서비스품질모니터링 등을 통해 고객만족도 상승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 새롭게 파트너쉽 인연을 맺은 한 업체의 소장은 "기존 업체 운영방식과는 다른 시스템으로 매달 2회씩 꾸준한 교육이 실시돼 직원들 의식이 고객감동 자세로 전환됐다"며 "직원들이 장기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줘 고맙다"라고 말했다.
이어 "직원들의 전문성과 회사의 전문화를 위해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하는 엠서비스 교육아카데미의 발전 가능성을 높게 평가한다"라고 응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