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기아자동차(000270)는 오는 3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힐링로드 오토캠핑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아자동차가 7년 만에 SUV와 미니밴의 중간이던 카렌스를 새로운 감각을 입혀 세단 스타일로 바뀐 '올 뉴 카렌스' 국내에 지난달 28일 출시했다. ⓒ 기아자동차 |
오는 5월11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열리는 오토캠핑에 3인 이상의 50가족을 선발 및 초청할 예정이며, 참가 고객들에게 올 뉴 카렌스 한대와 캠핑장비 일체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기아차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키즈존을 비롯해 △가족 장기자랑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아울러 행사 참가자가 올 뉴 카렌스를 직접 운전해 지역 명소를 둘러보도록 하는 '힐링로드 미션 레이스' 시간도 마련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잊고 살기 쉬운 가족과 자연, 휴식 세 가지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이번 캠핑을 기획하게 됐다"며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동시에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정숙성을 겸비한 올 뉴 카렌스의 매력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 뉴 카렌스는 △세련된 세단 스타일의 디자인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다양한 시트 사양 △조용하고 안정된 주행성능 등 '모두가 원하는(All You Like)' 차량을 콘셉트로 개발된 승용 감각의 신개념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