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이 매장 중 가장 큰 규모의 '서면점'을 지난 5일 오픈했다. 예비 창업자의 필수 견학코스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 이안에프앤비 |
[프라임경제]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대표 임은경)이 지난 5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에 국내 빠담빠담 매장 중 가장 큰 규모의 '서면점'을 오픈했다.
서면 상권은 부산 내 지리적 중심 지역이자 교통의 요지로, 백화점, 영화관, 서점, 재래시장, 금융기관, 병원, 학원 등이 밀집해 있는 최대 번화가다. 때문에 서면점은 향후 예비 창업자의 필수 견학코스로 인기를 끌 플래그십 매장 역할이 예상된다는 설명.
빠담빠담은 센텀점의 경우, 이미 오픈한지 3개월 만에 이 지역에서 이색치킨 맛집으로 자리잡아 근처 직장인과 네티즌 사이에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빠담빠담은 ㈜치어스의 제2법인인 ㈜이안에프앤비의 임은경 대표가 심혈을 기울여서 지난해 론칭한 브랜드다.
빠담빠담에 따르면 치어스의 12년간 축적된 다양한 사업 노하우를 지닌 가맹점 관리, 법률, 노무, 세무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인 자문위원단과 경험·능력이 풍부한 슈퍼바이저, 조리바이저들로 구성돼 있으며 자체 물류센터를 운영, 가맹점주의 성공 창업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빠담빠담은 저가형 치킨전문점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재료로 즉석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매장에서 볼 수 있게 만들어 확 트인 기분을 연출하는 동시에 신뢰감을 담보하는데 힘썼다.
다양한 메뉴와 함께 생맥주를 비롯한 다양한 에이드와 커피 등이 폭넓게 구비돼 술이 약한 고객도 즐겁게 음주를 즐길 수 있다.
주 메뉴로는 까르보나라 치킨, 스위트 갈릭치킨, 치킨 떡볶이, 시저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소스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빠담빠담은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터키 감자요리 '쿰피르'를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처음으로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