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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C카드, 창립 31주년 키워드 '고객중심경영'

이강태 사장 '고객만족 10계명'과 '직원만족 10계명' 선포

이지숙 기자 기자  2013.04.05 14:3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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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BC카드는 창립 31주년을 맞아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고객만족 10계명' '직원만족 10계명'을 발표했다.

BC카드는 5일 서초동 본사에서 임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1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1982년 '은행신용카드협회'로 출범한 BC카드는 대한민국 신용카드산업의 성장을 이끌며 2013년 현재 2700만 회원과 230만 가맹점을 보유, 대한민국을 대표 신용카드 회사로 자리매김했다.

   이강태 사장은 '고객만족 10계명'을 발표하고 직원들에게 업무 수행시 한번 더 고객 관점에서 생각해 주길 부탁했다. ⓒ BC카드  
이강태 사장은 '고객만족 10계명'을 발표하고 직원들에게 업무 수행시 한번 더 고객 관점에서 생각해 주길 부탁했다. ⓒ BC카드
최근에는 우정사업본부, 새마을금고, SH수협 등의 카드업무도 BC카드에서 수행하는 등 국내 신용카드사 중 최고의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이날 창립 31주년 기념식에서 이강태 사장은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고객만족 10계명' '직원만족 10계명'을 선포했다. 

'고객만족 10계명'은 고객의 관점에서 BC카드에 바라는 서비스 항목들이 포함됐으며 '직원만족 10계명'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직원의 다짐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날 기념식에는 그간 회사의 성장을 위해 열정과 헌신을 다한 회원사 및 협력사 임직원들을 초청해 감사패를 전달하는 행사도 진행됐다.

이강태 BC카드 사장은 감사패 전달과 함께 "최근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BC카드의 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임해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BC카드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