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DB대우증권(006800·대표 김기범)은 11일 서울 여의도에서 '해외선물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6시 이 증권사 본사 지하1층 컨퍼런스홀에서 진행되는 해외선물 아카데미는 최근 증가하는 해외투자 수요에 발맞춰 계획됐다.
'해외선물 아카데미' 1부에서는 '해외선물 따라하기'의 저자가 강사로 나서 관련 투자의 장점과 유의점 등 개요에 대해 설명하며, 2부에서는 이 증권사 서대일, 손재현 투자분석부 선임연구원이 해외통화시장과 상품선물시장 전망에 대해 강의한다.
또한 교육은 해외선물에 대한 '입문Class' 강의부터 '실전Class'까지 수준별, 상품별 교육을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에 정기적으로 실시, 고객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강홍구 KDB대우증권 해외상품운영팀장은 "최근 해외투자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해외선물 투자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며 "이에 따라 어렵게만 느껴졌던 해외선물투자에 대해 고객 눈높이에서 쉽고 빠른 정보전달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해외선물에 관심 있는 고객과 투자자 모두 참석 가능한 이번 교육에서는 참가자들에게 소정의 사은품과 다과를 제공하며 특히 사전 참가신청자에게는 영화관람권 2매를 현장 지급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KDB대우증권 해외상품운영팀으로 할 수 있다.
한편 KDB대우증권은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해외선물 투자를 계획하고 관심 있는 고객뿐 아니라 기존 투자자들에게까지 유익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을 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