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인터넷쇼핑몰인 롯데아이몰이 오는 14일까지 'LG패션 및 LG생활건강 연합 기획전'을 시행하고 할인·적립·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그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LG패션 브랜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들의 즐거운 쇼핑을 돕고자 기획됐다.
특히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는 LG패션 브랜드를 주목할 만하다. 롯데아이몰은 닥스, 헤지스, 모그, TNGTW의 이월 잡화·의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라푸마, 닥스골프 등 스포츠 의류 상품을 최대 60% 할인해 선보인다. 또한 수려한, 이자녹스, 보닌 등 LG생활건강의 인기 화장품을 최대 86% 할인가에 제공한다.
다양한 사은품 및 선물도 준비했다. 오는 14일까지 헤지스 브랜드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코백, 양말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금도 지급한다. 5만원부터 50만원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적립금을 지급하며, LG패션 브랜드의 잡화·의류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