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업계 1위' GS샵-신영와코루 협약, 시너지는?

GS샵, 29일 '신영와코루 그레이스 콜렉션' 론칭방송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3.28 09:52: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홈쇼핑 1위 GS샵(대표 허태수)과 백화점 란제리 매출 1위 '신영와코루'(대표 이의평)가 손잡았다.

양사는 '신영와코루 그레이스 콜렉션(Graces collection)'을 출시하고 향후 상품 공동 개발 및 마케팅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신영와코루. ⓒ GS샵
이번 협력을 통해 GS샵은 59년 전통의 국내 란제리 업계 매출 1위이자 백화점 란제리 점유율 46%(2012년 기준)의 신영와코루를 통해 란제리 부문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신영와코루 역시 온라인 시장 판매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게 됐다.

오는 29일 오후 9시40분부터 70분 동안 홈쇼핑 채널 GS샵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신영와코루 그레이스 콜렉션'은 신영와코루만의 인체공학적 노하우로 한국 여성들의 체형에 맞도록 개발한 프리미엄 기능성 란제리다.

특히 체형 변화를 경험하고 있는 30대 이후 여성들이 란제리를 통해 바디라인을 정리하고 체형 변화를 커버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엄격한 자체 품질 검사를 거친 고품질 소재를 사용하고 입체 봉재 및 기능성 패턴 기술로 제작돼 보정효과와 편안한 착용감도 제공한다.

오리지널 그레이스 브라 4종과 세트팬티 4종, 추가구성으로 거들 햄팬티 5종과 메모리패드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