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독약품 "피부미인 모녀모델을 찾습니다"

'스컬트라 모녀커플 콘테스트'…건강한 피부비결 공유

조민경 기자 기자  2013.03.26 17:46: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독약품(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은 피부가 아름다운 엄마와 딸을 찾는 '스컬트라 모녀커플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컬트라가 피부미인 모녀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 한독약품
이번 콘테스트는 '엄마와 딸'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진 모녀의 비결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만 20세 이상의 딸과 엄마 또는 며느리와 시어머니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내달 21일까지 스컬트라 홈페이지에 사진과 함께 참가 사연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심사는 현직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의들이 참여해 본선대회에 진출할 10개팀을 선발한다. 최종 우승한 3개팀에게는 스컬트라 전속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부여되고, 본선에 진출한 참가팀 전원에게도 가족사진 촬영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송홍민 한독약품 스컬트라 마케팅/영업 담당 팀장은 "요즘은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에 대한 관심이 지대하다"며 "건강한 피부를 가진 엄마와 딸, 시어머니와 며느리라면 뭔가 세대를 뛰어넘는 비법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그 커플들을 찾고 있다"고 콘테스트 취지를 설명했다.
 
한독약품 스컬트라는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스스로 탄력을 되찾고 주름을 개선하도록 하는 제품이다. 콜라겐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원리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자연스러운 주름 개선이 가능하다. 특히, 주름 개선 효과가 2년 이상 지속되는 강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