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리투자증권, 전국 108개 영업점 동시설명회

미래상품발굴단 포함 전문가 집단 자산관리 솔루션 제시

정금철 기자 기자  2013.03.26 09:23: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우리투자증권(005940·대표 황성호)은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전국 108개 영업점에서 '0.1% 수익이라도 더 얻기 위한 비법'을 주제로 전국 영업점 동시 고객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저금리 시대를 이기기 위한 투자 해법에 목말라하는 고객을 위해 우리투자증권 미래상품발굴단과 자산관리 전문가들이 준비한 금융상품과 투자해법을 공개하는 자리다.

첫 세션인 '2분기 주식시장 전망'에서는 현재 시장상황 및 향후 시장에 대해 분석하고, 두 번째 및 세 번째 세션에서는 우리투자증권의 핵심 상품과 투자 솔루션들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이 증권사 전국 108개 영업점에서 동시에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1시간30분가량 진행될 예정이며, 참석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박상호 우리투자증권 마케팅부장은 "이번 전국 동시 설명회는 현재와 같은 저금리 시대에 고객님들께 0.1%의 수익이라도 더 드리기 위한 고민의 결과로 마련한 자리"라며 "많은 고객들이 참석해서 좋은 솔루션들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 관련 상세 사항은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www.wooriwm.com)와 HTS(홈트레이딩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석예약 및 문의는 각 영업점과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