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주류 '처음처럼' 마케팅 서포터즈 60명 모집

4월7일까지 '처음처럼'의 성장 이끌 대학생 서포터즈 '처음&U' 모집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3.26 08:58: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오는 4월7일까지 '처음처럼'의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처음&U' 1기를 모집한다. 

   
롯데주류 처음처럼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 롯데주류
대학생 서포터즈 '처음&U'는 스스로가 '처음처럼'의 브랜드 매니저가 되어 온·오프라인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이를 바탕으로 온라인 커뮤니티, 대학축제 등에서 자신들이 직접 성공 가능성을 실행해보는 '리얼 마케팅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롯데주류는 대학생에게 '처음처럼' 마케팅 계획을 직접 세우고 실무현장에 적용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향후 취업활동에 도움을 주고 젊은층과 소통도 강화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서울 및 수도권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가 방법은 3명이 한 팀을 구성해 '처음&U' 공식 사이트인 www.sojustar.com에 활동 계획서와 팀 소개를 담은 30초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내달 11일 총 20개팀(60명)이 선정되며 최종 합격자들은 1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두달간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롯데주류는 '처음&U' 서포터즈 전원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수료자 모두에게 수료증 및 외식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활동 결과 평가 후 우수 팀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장학금, 아이패드 미니, 외식상품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