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T(030200·대표 이석채)는 제10구단 창단 승인 이후 첫 공식 활동으로 프로야구단 이름과 야구단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KT는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 프로야구단 명칭 공모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홈페이지(baseball.kt.com)를 통해 구단명과 의미에 대해 간략히 작성, 제출하면 된다.
우수작 10명을 선정해 아이패드를 상품으로 주고, 이 중 한 명에게는 KT 프로야구단 홈경기장의 영구지정좌석도 제공한다. 선정된 구단 명 중 중복 안이 있을 경우 추첨으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서 KT 음악서비스인 지니(Genie) 1년 이용권도 제공한다.
KT는 이와 함께 야구단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도 4월13일까지 공모 홈페이지(baseball.kt.com)를 통해 실시한다.
KT가 25일부터 4월7일까지 프로야구단 구단 명 공모를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공모 홈페이지(baseball.kt.com)에서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KT |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 안 중 우수작 8명에게는 총 7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지니(Genie) 1년 이용권을 증정한다.
명칭 공모 및 마케팅 아이디어 선정 결과는 5월 6일 공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선정자 이메일로 개별 통보된다.
권사일 ㈜KT스포츠 사장(내정)은 "국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창단하게 된 KT 프로야구단이 팬들과 함께 하는 야구단이 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팬 여러분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한국 프로야구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