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백상건설, 테라스형 오피스텔 '별내 백상앨리츠' 분양

8호선 더블역세권에 4호선 연장·다양한 BRT 노선까지

박지영 기자 기자  2013.03.25 13:18: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경기도 별내신도시에 테라스형 오피스텔이 곧 들어서게 된다.

백상건설(대표 정홍훈)은 25일 경기도 별내신도시 업무시설 1-2블록에 백상앨리츠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지하 5~지상 19층 규모인 이곳은 전용 22.23~57.58㎡ 사이 19개 타입 총 251실로 구성되며, 분양가는 3.3㎡당 600만원대다. 
 
이 오피스텔의 가장 큰 장점은 넉넉한 수납공간이다. 백상건설은 우물천정을 비롯해 붙박이장·현관신발장·냉장고·세탁기 등 풀옵션 빌트인시스템을 도입, 편의성을 높였다.

   
백상앨리츠 광역조감도. ⓒ 백상건설
또한, 여성 입주자를 위한 주차장 비상호출시스템 및 오피스텔 전용 엘리베이터, 커뮤니티 등을 설치한 데 이어 전 가구 냉·난방시스템으로 에너지 효율성까지 고려했다.
  
문화·편의시설뿐 아니라 자연환경도 빼어나다. 백상앨리츠 인근에는 경기동북부 랜드마크 '메가볼시티'를 비롯해 이마트·홈플러스가 입점할 예정이며, 불암산과 불암천 수변공원·체육공원, 중앙근린공원 등이 단지와 인접해 있다.

지난해 12월 별내역 경춘선 개통을 시작으로 지난 2월1일부터는 경기순환버스가 외각순환도로 불암영업소에 정차한다.

또 대중교통의 경우 일반버스 5개 노선, 마을버스 3개 노선이 운영 중에 있으며, 2017년까지 지하철 8호선이 별내역까지 연장을 목표로 버스를 갈아탈 수 있는 환승센터까지 구축될 예정이다. 또한 지하철 4호선 연장과 다양한 BRT노선이 예정돼 교통편의는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조항기 마케팅 담당상무는 "백상앨리츠는 경기동북부의 랜드마크가 될 메가볼시티와 인접하고 서울, 갈매, 진건보금자리, 퇴계원 재정비촉진지구 등 사업지 인근 풍부한 임대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며 "별내신도시 내 오피스텔 부지가 0.1%대로 희소성이 매우 높아 투자자뿐 아니라 실수요자 문의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백상앨리츠 견본주택은 구리 롯데백화점 맞은 편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