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휘닉스리조트 '노는 게 곧 체험' 서포터즈 모집

김경태 기자 기자  2013.03.25 13:13: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휘닉스리조트는 여행과 레저활동 및 사람들과의 소통을 좋아하고 온라인 블로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18세 이상의 남녀를 대상으로 '서포터즈 1기 P.O.P.'((People of Phoenixresort·이하 피오피)를 모집한다.

'피오피'는 '휘닉스리조트 사람들'의 약자로 전문 커뮤니케이터들과 휘닉스리조트 브랜드와 서비스를 알리는 서포터즈다. '피오피' 서포터즈들은 'Be P.O.P(휘닉스리조트 사람이 되자)'라는 미션 아래 4개월간 활동한다.

   
휘닉스리조트 서포터즈 '피오피 1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리조트 공식 블로그에 방문하면 확인 할 수 있다. ⓒ 휘닉스리조트
1차 서류심사와 내달 22일부터 23일 양일간 진행되는 면접에서 최종 합격자 20명을 선발한다. 최종합격자는 26일 개별 통보되며 5월3일부터 4일까지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발대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피오피 1기' 활동을 시작한다.

휘닉스리조트 서포터즈들은 명예사원증, 명함, 수료증 등과 함께 매월 활동비 10만원을 지급받는다. 특히 활동 기간 중 명예 사원증을 통해 휘닉스리조트의 숙박, 워터파크, 식당 등 각종 시설들을 기존 직원들과 똑같은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활동이 종료되는 8월 말에는 최종 우수 서포터와 우수팀에게 각각 상금 100만원 및 상장 등이 수여되며, 매월·매주 진행되는 미션 결과에 따라 별도 포상도 있다.

이와 더불어 월 1회 이상 오프라인 정기모임을 통해 전문 마케팅, PR, 커뮤니케이션 등의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으며, PR 및 마케팅 전문가로 현장에서 근무하는 멘토가 각각 팀에 배치돼, 다양한 실무교육도 실시간 제공받는다.

이 밖에도 매월 오프라인 모임 이후 회식비를 제공하며, 5월 미션 결과에 따라 제주도에 위치한 휘닉스아일랜드 현장 체험 및 주변관광지 여행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채경석 휘닉스리조트 홍보팀 팀장은 "여행 및 골프, 요트 등 다양한 레저활동에 관심이 많고 홍보 및 마케팅 실무를 직접 체험하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휘닉스리조트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휘닉스리조트 사람들이 된다'는 미션 하에 놀면서, 배우고, 경험할 수 있는 서포터즈를 기획한 만큼, 다양한 경험, 실무교육 등을 제공받고 관련 직무 스킬을 터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서포터즈 모집기간은 오는 25일부터 4월14일까지 21일간이며 신청서는 휘닉스파크 홈페이지와 공식블로그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이메일로만 접수하며, 지원서 작성 때 '피오피 1기'로서의 목표와 블로그 운영, UCC제작, 다양하고 특이한 여행 경력 등을 자세히 작성하면 유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