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이 중고차 거래 서비스 '카스닥' 입점 1주년을 기념해 원하는 중고차를 단돈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은 25일 '카스닥 로또' 프로모션을 통해 내달 19일까지 카스닥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차 1만원 이벤트'를 펼친다.
ⓒ G마켓 |
경품으로 내놓은 차량은 G마켓 중고차 서비스 카스닥에 매물로 등재된 중고차 가운데 가격이 3000만원 미만인 차량이다. 외제차량을 포함해 차종에 상관없이 당첨자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4월20일 발표되는 542회차 실제 로또 당첨 번호에 따라 결정된다. 1등 당첨자가 없을 경우 2등 당첨번호를 받은 고객이 선정되며, 당첨자가 다수일 경우 가장 먼저 번호를 받은 고객이 행운의 주인공이 된다. 로또번호는 1인당 하루 최대 2장씩 받을 수 있어 매일 방문하면 당첨기회가 높아진다.
이외에도 G마켓은 4월7일까지 1주년 리뉴얼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삼성 갤럭시 노트2(1명), 자전거(1명), 블랙박스(2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해 4월 오픈한 카스닥 서비스는 허위매물의 차단을 위해 3단계 클린카(CLEAN CAR) 시스템을 적용하고, G마켓 결제 연동을 통한 구매 안전 서비스 등을 도입했다. 최근에는 서비스 개편을 통해 경매방식의 내차 사기, 보험 비교분석, 커뮤니티 등의 추가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