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락앤락 '헬로베베' 中 시장 본격 가동

락앤락, 영·유아 전문 브랜드 '헬로베베' 중국 공식 론칭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3.25 10:56: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지난 22일 중국 상해에서 현지 도매상 및 언론매체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헬로베베' 공식 론칭행사를 실시, 급팽창하는 중국 영·유아용품시장 공략을 위한 첫발을 내딛었다. 

   
락앤락 '헬로베베' 중국 공식 론칭. ⓒ 락앤락
'헬로베베' 는 수유용품, 이유·발육용품, 위생·목욕용품 등 영·유아의 건강과 안전에 초점을 둔 락앤락의 영·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락앤락은 지난 2년간의 개발노력 끝에 이 상표를 출시했다.  그간 주방생활용품 분야에서 축척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존 제품들을 사용하며 흔히 겪을 수 있었던 불편사항과 안전 및 위생 문제들을 해결하는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내열유리 젖병은 가볍고 열탕소독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실리콘 커버로 감싸져 있어 뜨거운 내용물에 의한 화상이나 충격에 의한 파손을 막아준다. 안티콜릭(Anti-Colic) 시스템을 적용한 젖꼭지는 수유 시 함께 흡입되는 공기를 최소화함으로써 아기 배에 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해 배앓이와 중이염을 예방한다.

이 외에도 연약한 잇몸과 치아를 보호하는 무독성 실리콘 이유식 스푼, 고개를 젖히지 않고서도 쉽게 마실 수 있은 흘림방지 유아용 빨대컵 등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헬로베베'는 단순 용기 및 식기에서 더 나아가 민감한 아이 피부를 위한 유아용 물티슈, 유아 아토피 전문 스킨케어 제품 등도 있다. 락앤락은 앞으로도 각 분야별 전문업체들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함으로써 '헬로베베'를 육아 전반을 아우르는 영유아용품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안병국 중국 총괄본부장은 "현재 중국 영·유아용품 시장은 해당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대리점을 중심으로 유통망이 형성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각 지역에서 영·유아용품 유통을 장악하는 21개의 주요 도매업체(20개 지역)와 이미 공급계약을 마친 상태며 올해 안에 이들 업체들을 통해 중국 전역 영·유아용품 전문점에 '헬로베베'를 성공적으로 안착 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