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케어를 펼쳐 온 한국GM은 새로운 2013년 알페온 케어 라이프 클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GM은 프리미엄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알페온 케어(Alpheon Care)'의 일환으로, 알페온 라이프 클럽을 운영하고 분기별로 △스타일 컨설팅 △패밀리 힐링 △골프 및 로맨틱 연말 파티 등 다양한 문화 및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올해 첫 이벤트로 실시되는 '스타일 컨설팅 포 프로페셔널(Style Consulting For Professional)'은 오는 4월1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알페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20명(동반 1인 포함)을 4월27일 서울 삼성동 인터알리아 갤러리로 초대한다.
이번 행사는 MC 박수홍의 진행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들로부터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패션스타일 컨설팅 등이 진행된다. 특히 헤어스타일리스트 차홍, 패션스타일리스트 박지현이 스타일 변신을 제안하며, 여기에 참가자들 중 현장 추첨을 통해 명품 소품을 증정하기도 한다.
이경애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의 대표 주자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이 올해 내용과 품격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며 "알페온 고객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통해 럭셔리 차량의 자부심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