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B국민카드, 제1호 '여행라운지' 오픈

사이판 월드리조트 내 여행라운지에서 회원 대상 편의서비스 제공

이지숙 기자 기자  2013.03.18 08:34: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B국민카드가 사이판 월드리조트에 제1호 'KB국민카드 여행라운지'를 오픈 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여행 편의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고객들이 해외여행 중 정확한 현지정보와 통역서비스를 받길 원하는 점에 착안해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는 여행라운지를 운영하며, 특히 한국인 여행객이 많은 사이판의 월드리조트에 제1호 여행라운지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KB국민카드 여행라운지'는 사이판의 월드리조트 내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고(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사이판을 여행하는 KB국민카드 고객은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고객들은 여행라운지에서 인터넷, 인터넷 전화, 커피 및 다과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상주 한국인 직원으로부터 현지 여행정보, 통역서비스 등의 편의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여행라운지는 KB국민카드 고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현지 여행정보는 물론 통역서비스, 인터넷 전화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KB국민카드
한편, KB국민카드는 여행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사이판 여행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특가 상품은 사이판 3박 4일 여행상품으로 총 4회에 걸쳐 선착순 30명씩에게 성인 105만원, 아동 36만원에 제공된다.

특히, 이번 여행상품은 동반자녀 1인에 대해 무료혜택을 제공하며, 동반자녀가 없을 경우 1인에 대해 18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해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행 출발일은 4월 8일, 15일, 22일, 29일이며 아시아나항공을 이용, 인천공항에서 출발한다. 여행기간 중에는 바다가 보이는 슈페리어 오션뷰에 묵게 되고, 전 일정 리조트식사와 선셋바비큐 디너쇼, 사이판 아일랜드 투어 등이 포함돼 있다.

상품의 세부일정 및 예약 관련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의 라이프플라자 여행사이트와 해외여행전용상담데스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주요 여행지를 대상으로 여행라운지 오픈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KB국민카드 만의 특색 있는 여행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